막힘없이 신속한 자료처리 가능한
하이포스 관리프로그램

하이포스 관리프로그램은 통합 시스템 구현으로 본점에서 각 지점 상품 및 데이터 관리, 실시간
매출 조회 등을 제공함으로써 매장의 정확성을 우선시 합니다.

하이포스 관리프로그램
주요기능

실시간 자료처리, 다중 사업자 승인, 도소매 가격정책 구현까지
마트 전산업무를 체계화 할 수 있는 중소기업 NO.1 관리프로그램

프로그램 기능 목록 프로그램 기능 목록
01. 통합 POS 시스템 구현
· 본점에서 각 지점 상품 및 데이터 관리, 실시간 매출 조회
· 본지사 이수관시 전산업무 단순화로 인하여 사용자 편의성 증대
02. 회원 통합 관리 시스템
· 매장마다 분리되어있는 회원을 통합 관리
· 매장 회원을 통합하여 이탈 회원 방지
03. 실시간 재고관리 및 원장 기표
· BOX 상품, 낱개 상품 연계로 단품 재고 실현
· 매입/매출 거래 발생 시점에 자동 재고 생성
04. 등록업무 간소화 (매입·행사 등록)
· H/T, 엑셀,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자동 매입 및 행사 처리
· 판매분 매입 및 수수료 상품 자동 기표 처리
· 미등록상품인 경우 하이포스 센터자료를 통해 자동 적용
05. 다양한 마케팅
· 효과 좋은 SMS 문자 서비스를 통해 고객 수 향상
· 금액별 사은품, 깜짝 영수증, 멀티할인 등을 통해 실질적인 매출 증대
06. 국세청 세금신고 업무 간소화
· 분류별, 거래처별 면과세 상세내역 확인가능
· 국세청 신고 자료에 맞게 회원 매출분, 세금계산서 액셀변환 가능


인트라넷

프로그램
어플리케이션
편의서비스
자료실
커뮤니티